홈 > 조합소개 > 인사말
인사말

 

서울시택시운송사업조합(이사장 김동완)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3조에 근거하여 여객자동차운수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여객자동차운수사업자의 지위 향상을 위하여 서울특별시장의 인가를 받아 1962년 설립된 단체입니다.

 

우리 조합은 설립취지와 목적에 맞게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교통수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택시운송사업자의 권익보호와 신장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조합 홈페이지에는 시민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기본적인 택시요금정보나 서비스,그리고 분실물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자격취득과 취업절차 안내, 그리고 각 자치구별 택시업체 현황을 수록하여 택시업체에취업하고자 할 경우 PC는 물론 모바일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홍보채널란을 통해서는 우리조합의 활동과 택시관련 소식도 게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조합은 여객자동차운송플랫폼사업제도 도입 등 변화된 택시환경 변화에 맞춰 경쟁력 제고와 혁신을 통해 침체된 택시운송사업의 발전을 도모하여 조합원 과 시민여러분께 사랑받는 택시가 되도록 배전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께서도 택시에 대한 아낌없는 관심과 애정이 이어지고 깊어지기를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김동완